꽃미남 프로그래머 김포프가 창립한 탑 프로그래머 양성 교육 기관 POCU 아카데미 오픈!
절찬리에 수강생 모집 중!
프로그래밍 언어 입문서가 아닌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입문서
문과생, 비전공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입문책입니다.
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만남의 자리!

기타 2012. 3. 8. 18:2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주최측(.Pope...)의 동의를 얻어서, 약간의 광고성 글을 올립니다요~ 냠냠...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런 만남은 아니구요... (이런 늑대같은 인간들.... )


제가 "카사"라는 스터디 모임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무엇을 해볼까? 라고 고민하다가 "외부강연 해보자!"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일종의 재능 기부 느낌도 있는데 그렇게 거창한 것은 아니구요. 어째든 어느 정도 경험있는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전반적으로 부족한 것은 사실이니, 우리가 할 수 있는 선에서 그런 기회를 만들어보자! 라는 취지였습니다.

특히, 게임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은 현업 개발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엄청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지요...

1월부터 블로그와 트위터 등으로 공지를 했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아직 한번도 실행해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포프 아저씨가 한 칸 정도 광고해도 된다고 해서, 용기내어 홍보글을 올려봅니다.

"카사 스터디"에 대해서는 모임 소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는 프로그래머가 중심의 현업개발자 커뮤니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도 이런 행사를 해본 경험이 없어서 어떤 식(아마도 강연형식이 되겠죠)으로 진행할지는 연락을 통해서 조율하면 좋을 것 같고요. 기본적으로 금액은 없습니다. (단, 굳이 밥을 사주신다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ㅎㅎㅎ)


현업 개발자들 (KASA 사람들이겠죠!) 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 곳(대학, 고등학, 아케데미 등)이 있으시면, 연락(cagetu79@gmail.com)을 주시면, 팀원들과 상의해서 최대한 긍정적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끝! 


대강 이런 이야기 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이런 어처구니 없는 행사를 도전해봅니다. 1회라도 성공하다면, 그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재밌겠죠?! ^^

이상으로 홍보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