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
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밥좀사줘요~)

팀블로그 안내

공지사항2011.12.08 10:29
간단소개
"게임개발 포에버"는 게임개발에 목숨건 개발자분들이 자발적으로 글을 올려주시는 곳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사운드/비지니스 분야에 상관없이 현직에 계신 모든 개발자분들과 모든 개발자 지망생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 목적입니다. 이미 영어개발자 사이들 에서는 활성화 되어있는 #AltDevBlogADay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연재 스케줄
"매일 글 한개는 올린다!" 라는 것이 현재 저희 목적입니다. 매일 아침 출근/등교길에 뉴스 읽는 기분으로 한번씩 들려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RSS 구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른쪽 사이드바 제일 아래쪽에 RSS 피드도 걸려있습니다.

자세한 연재 스케줄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새로 필자분이 참여하실 때마다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필자분들의 사정에 따라 글이 안올라오는 날도 있습니다. 2011년 12월 오프닝 현재 참여해주시는 필자분들의 수가 17명인데 앞으로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면 이 문제는 알아서 저절로 해결될거라 믿습니다. 뭐 혹시라도 게으름을 피우는 필자분들을 찾으신다면 가볍게 독촉메일을 보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_-;; )

필자분들의 플로필은 여기에 올라와 있습니다. (역시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혹시 개발자/개발자 지망생 1명에게라도 도움될 만한 내용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 팀블로그에 참여해보시지 않겠어요? 지식공유를 통한 개발자의 내공증진만큼 게임업계를 건강히 살찌울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필자 가이드를 봐주세요~

기타 문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저(포프)에게 연락을 주세요.
- 이메일: blindrenderer 앳 gmail 닷 com
- 트위터: @BlindRender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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