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로 풀3D web mmorpg 만들기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jpcorp
NDC 참여하느라고, 게데포에 참여한 후 처음으로 연재빵꾸를 냈습니다!!! 그래서 사죄의 마음으로 강연자료를 공개합니다.
크리티컬하게 위험한 사진 몇 장만 뺐을 뿐, 게임테크나 유니티 컨퍼런스때보다 더 발전된 PT입니다.
매년 발전하는 NDC를 보니, 솔직히 이제 조금만 글로벌해지면 GDC를 위협할 것으로 보일 정도로 전체적으로 진행이 매끄럽고 능숙해졌으며 , 강연 내용들도 훨씬 알차지고 많아졌습니다. 이 자리에 낀 것 만으로도 영광스러워졌달까... 내년에는 더 발전하겠지요. 내년에는 저도 더욱 개그넘치는 PT를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 (...응?)
반응형
'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축의 역사 - 중력에 저항하다. IV (14) | 2012.05.03 |
---|---|
3ds Max와 포토샵으로 텍스쳐 패킹하기 (10) | 2012.05.01 |
건축의 역사 - 중력에 저항하다. III (18) | 2012.04.19 |
ShaderFX를 이용한,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기초 쉐이더 강좌 9강 (21) | 2012.04.02 |
퍼스펙티브(Perspective) 시점의 중요성 (12) | 2012.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