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
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밥좀사줘요~)
Posted by 케샨

 

 

 

무기 및 Source파일.zip

 본 파일은 무기와 본 연재에 대한 소스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캐릭터와 달리 무기를 임포트 하실때는 Create Physics Asset 항목을 체크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혹 체크 해제 안으시고 넣으셨을 경우에는 그냥 해당 폴더에 Physics asset을 삭제해서 지워 주시면 됩니다,

본 연재 이후 몇 주간 또 동영상 작업을 해야 하겠군요, 몇주 뒤에 뵙겠습니다. 동영상 하나 제작 하는데 시간 오래 걸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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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16.01.04 18: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gamedevforever.com 케샨 2016.01.05 12: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딱히 다른 것이 필요 없고 C++만 아셔도 됩니다. 언리얼이 제공하는 함수를 계속해서 보시다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그리고 언리얼에 제공하는 문서를 참고 하시면 조금 더 이해가 편하실 것입니다.

  2. tree 2016.01.05 19: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케샨님 답변 감사합니다 ^^!

  3. 잉킹 2016.01.28 16: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기를 2개 붙였는데 플레이를 하면 한개는 캐릭터에 붙여져있고 한개는 지면에 나오는데 혹시 고치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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