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
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밥좀사줘요~)
Posted by 김포프

KGC 2012에서 발표했던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의 슬라이드 자료 공개합니다.


뒤에 서서 보시는 분들도 여럿 계실정도로 강의실이 꽉 찼던데.... 모두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워햄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from 포프 김




제 시그래프 자료는 이보단 약간 부실한데.. 굳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문 블로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