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
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밥좀사줘요~)

Siggraph 2012

기타 2012.08.19 13:26
Posted by cagetu

많은 분들이 이미 Siggraph에 대한 자료들을 보셨겠지만,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발표자료들이 올라온 것들을 전달(RT?)해 드립니다. ㅎ


Real-Time Rendering Blog에 Siggraph 2012의 발표자료들에 대한 소식이 마구 마구 올라오고 있네요... 
(http://www.realtimerendering.com/blog/siggraph-2012-course-notes-so-far/

여기에 간단하게 링크를 올려봅니다.
 
[Beyond Programmable Shading]

[Advances in Real-Time Rendering in 3D Graphics and Games]

[Siggraph 2012 Links]
http://blog.selfshadow.com/2012/08/11/siggraph-2012-links/

[Optimizing Realistic Rendering with Many-Light Methods]

[Unity : iOS and Andriod - Cross-Platform Challenges and Solutions]

특이한 점은 Siggraph Mobile Course가 있다는 점인데, Siggraph 2011 Asia 부터 있었나본데, 역시 모바일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은 어쩔 수 없겠네요. (http://s2012.siggraph.org/attendees/siggraph-mobile)

모바일에서의 렌더링 주제들은 도움도 많이 되고, 발전 속도를 보면 엄청 놀라운 것 같아요... ㅎㅎ... 

그냥 틈틈히 보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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